키크는운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타요 조회 29회 작성일 2020-10-18 11:31:20 댓글 0

본문

키 190cm이 알려주는 키크는 운동? 점프하면서 성장판 자극하는 운동이라고?!!

키 190cm까지 크고싶은사람??????

안녕하세요! 몰래 크는 친구들입니다.
키 190cm이 알려주는 키크는 운동은 무엇일까요?
오늘도 점프하며 신나게 렁배랑 키커보아요~~~~~~!

이러다 렁배 진짜 키 190cm 되는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





-

*예상키, 비만도 계산기
https://bit.ly/몰크친예상키계산기

*몰크친의 다양한 커뮤니티로 놀러오세요!*
-몰크친몰 http://bit.ly/몰크친몰
-블로그 https://blog.naver.com/educhange2019
-인스타 https://instagram.com/molkchin

음악
https://www.youtube.com/watch?v=ipgMY4weaSI
Jitae kim : 저는 지금 초5인데
벌써부터 성장판 거이다
닫혔데요....
그래서 이제부터
하루에 줄넘기 1000개식 할려고요...
한달에 한번 돌아올게요
10월18 :153.2
11월18 :??
12월18:??
혹시라도 안돌아오면
뎃글 달아주세요
키크고싶으신 분들 다 화이팅!
김슙슙 : 현재키 153

10월 17일 0
11월 17일

12월 17일
지영공주 : 저도 초6인데 키가 안커서 문제입니다. 저는 한달동안 연습할거예요
10월17일임151cm
11월16일까지 연습 안크면 욕함
이요예진 : 요즘 좀 키가 많이 안커서 실천해봅다
나이 14 여자
현재키:163.5
(키재면 남길게요)
이도원 : 형 이현중 기억하지?
Joon TheFluffyDog : 중3 남자 164인데 저에게 희망이 있을까요...시무룩
__하늘 : 이걸 맨날하면 키클거같아요
김오리 : 이거 한다...애들 다 키가 커짐..,
키:158
목표:165
디슙 : 너무 힘드럭 콬호
담믜 : 10/16⭕

초등학생 집중 ❗ 무조건 키 크는 성장기 운동 ⛹

안녕하세요 여러분!!!

드디어! 초등학생 친구님들~
그동안 계속 요청주신~ 성장기 운동을 준비했어요~^^
많이들 기다리셨죠?ㅠㅁㅠ....
기다리신만큼 탄탄한 운동으로 준비하였습니다!

무엇보다도 성장기에는 잘 먹고 숙면하는게 더 중요한데요!
거기에 건강한 운동까지 추가한다면? 더할나위 없겠죠?

굶거나, 무리한 운동으로 하는 다이어트말고 !
밸런스, 유산소 운동을 시작한다면 ~~
자연스레 키가 크며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을거예요!!

그럼 저희가 준비한 운동 열심히 따라하시고!
끝까지! 함께해주시는거 약속해요! 지켜볼거예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저희가 책임질게요~!
신나는 #방탄소년단 - #작은것들을위한시 노래로 달려보아요!
.
.
.
.
#함께해요바디플러스핏
#함께해요밸런사이클
#밸런사이클
#Balancycle
#여리나핏
#성장기운동
#초등학생운동
#방탄소년단
#작은것들을위한시
식칼 : 초6 144.8
한달동안 열심히하겠습니다 제가 올수있게 좋아요나 댓좀 남겨줘요
10/17 시작
10/18
10/19
10/20
10/21
10/22
10/23
10/24
10/25
10/26
10/27
10/28
10/29
10/30
10/31
홀리쉣 저에게 이건넘 빡셉니다
구독누르면행운이찾아옵니다. : 저 진짜 키커야 해요ㅠㅠ 제친구들보면 사알짝 위로 시선을 해야해서ㅠㅠ
키:151cm 목표:153cm
저는진짜 2cm만 커도 만족할거에요.
김나̆̈́연̆̈ : 매일 하러 오겠습니다!!
10/16
로비YouTube : 저 오늘부터 시작합니다아ㅏㅏㅏㅏ 초등학교 5학년이에요!! 안오면 댓글좀영! 목표는 145cm!
10/15:138cm정도
예린 : 너무 좋나요
박기성 : 전지금6학년169
개구리민주 : 초 6에 키가 150~52 정도 이구요 몸무게가 50kg 입니다 ㅠㅠ 사람들한테 물어보니 지금은 살 보단 키를 크는 운동을 하라고 많이 말해주셔서 시작합니다 ㅠㅠ 처음엔 조금 작게 갈게요 좋아요를 눌러주셔서 제가 하게 만들어주세요ㅠㅠㅠ
목표: 157
10/14:❤️
졸졸 : 매일매일 꾸준히 하려고 합니다
여기에 맨날 자가진단 출첵 하듯이 하려구요
제 키는 안재본지 꽤 되서 잘 기억안나는데 약 153~155 정도 할거 같아요(요건 곧 있음 학교에서 키랑 몸무게 측정해서 나중에 수정 하겠습니당)
요플 : 초5키:147
목표키:153
일주일에 한번은 꼭와요! 올때마다 수정해서 쓰고 가요
최지민 : 초4키 142

목표 147몸무게 40!

[키크는 운동] 집에서도 할 수있는 키네스 성장체조

키네스 홈페이지 : http://www.kiness.co.kr/renew/index.asp
성장 사례 : http://bit.ly/키네스_성장사례

(키네스 성장체조) 새로운 영상이 나왔어요!
영상을 보고 매일 따라해보세요.
키가 쑥 자랄 수 있도록 출석을 체크하며 노력해봅시다.
그래도 부족하다면 원인을 찾아주는 성장정밀검사를 추천합니다.
유경훈 : 1
하람 : 2020/10/17 시작
키:174 목표 키:180 근처
매일 출석 하고 달마다 변화과정을 적을게요
10/17 174
11/17
12/17
1/17
2/17
3/17
잇힝 : .
쁘띠킥 : 초4인데 140입니다 !! 현재 열심히 하는중이에요 발레도 하고 있어요

10 / 16 - ㅇ
Angela Kim : 2020
Yes
❌No
Couldn’t
08/28
08/29
08/30
08/31
09/01
09/02
09/03
09/04
09/05
09/06
09/07
09/08
09/09
09/10
09/11
09/12
09/13
09/14
09/15
09/16
09/17
09/18
09/19
09/20
09/21
09/22
09/23
09/24
09/25
09/26
09/27
09/28
09/29
09/30
10/01
10/02
10/03
10/04
10/05
10/06
10/07
10/08
10/09
10/10
10/11
10/12
10/13
10/14
10/15
10/16
10/17
10/18
10/19
10/20
10/21
10/22
10/23
10/24
10/25
10/24
10/25
10/26
10/27
10/28
10/29
10/30
10/31
음음 : 1:12
버주 : 현재키 : 156.8
현재 나이 : 13 ( 초 6 )
목표키 : 올해 160 cm
안돌아오면 댓 남겨주세요 다음달에 키 알려드림 : )

10 / 11 : ○
mici tube : 총알티비 대체 어디서 보는건데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보는거 맞냐?
NO COPYRIGHT SOUND : 맞다고 씹덕색갸 네이버에도 총알티비 치면 나온다고 문찐인가ㅋㅋㅋㅋㅋ
FILMS CLUB : 대체 총알티비 어디서 보냐는 애들은 무슨 조선시대 사람이냐? 검색을 좀해봐라

... 

#키크는운동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46건 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urbaniqu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