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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스텝바이응 조회 4회 작성일 2020-11-25 20:20:56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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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러스트레이터 강좌 #41 - 현수막 만들기 + 인쇄 주문 까지

현수막을 잘디자인 하는 방법과 실제 인쇄 주문 넣는 방법까지!
우디가 모조리 다 알려 드릴게요 :)

■ 예제파일 다운로드
https://drive.google.com/open?id=1xYKeIc4vquo9PKY310Epx0Ti9VM_zJG4

#일러스트레이터 #현수막인쇄 #현수막디자인 #재단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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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무 디자이너가 되는 그날까지, 롤스토리디자인연구소가 언제나 함께 할게요 :)

본 영상에 사용된 버전은 Adobe CC 2019 및 Mac(애플컴퓨터) 환경이며,
화면에 보이는 맥용 단축키는 아래의 윈도우키와 같습니다.
⌘(command) = ctrl / ⌥(option) = alt / ⇧ = shift

◼︎ 광고/비즈니스/개인 문의 patoz@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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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의뢰 문의 외, 개인적인 질문엔 답변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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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대 안풀리는 현수막 다는법!! [How to tie placard]

오늘은 오반장이 알려주는 현수막 다는법 영상 보시고 잘 응용 하셔서
텐센 짱짱하게 먹힌 현수막 시공 하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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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판TV오반장은 실내·실외 사인물[간판 등],상가인테리어 대한 정보와 사업의 기술과 노하우를 제공하여 현업,예비창업자 분들에게 성공하는 사업은 무엇인지 알려주는 방향성을 가진 채널입니다.

매장을 차려놓고 매출이 없다면 꼭 해야하는 세가지

▶1인 보험CEO되기 네이버카페
https://cafe.naver.com/sc2hot


*세일즈의 모든것
우리나라 모든 자영업자들의 공통된 고민이겠죠.
월세는 나가고 인건비는 나가고 물건은 샀는데
매출이 없으면 어떡하지?
갈수록 매출이 줄어드는게 보이는데
애들은 커가고 유치원도 보내야하고
돈 들어갈일도 많은데 앞으로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이 많으신 분들 분명히 계실거에요.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고민만 한다고 해결될 문제는 하나도 없습니다.
여러분이 매장을 차리기 전에 꿈을 가지고 매장을 오픈하셨을 거에요.
꽃집을 오픈하신 분들은 꽃을 좋아해서 내가 한번 내 꽃집을 운영해보자
요리를 전공하신분들은 내가 잘하는 요리를 많은 손님들에게 보여주고싶다.
음악을 전공하신 분들은 내 학원을 오픈해서
헬스를 전공하신 분들은 내가 헬스장과 나눠먹기 하기 싫어서 피티샵을 오픈했을거고
의사나 변호사나 모든 업종이 마찬가지에요
뭐 여러 가지가 많이 있겠죠..

근데 제가 여기서 알려드리고 싶은 팩트는 이겁니다.
여러분이 그 분야를 잘 하시는건 인정합니다.
그런데 그 분야를 이용해서 얼마나 사업적인 구상을 해보았는가에 대해
다시한번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모든 업종이 마찬가지지만 트랜드는 이렇습니다.
내가 어떤 정보를 얻기위해 검색을 해보는 것도 있지만,
구매결정단계에서 최종검증을 해보기 위해 검색을 하는경우가 아주 많습니다.
예를들어 어떤물건을 구매하려고 했을 때, 어떤것들이 구매결정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까요?
바로 후기입니다.
후기가 있는 상품은 믿고 구매를 해요
그런데 후기가 없는 상품은 어때요? 다시한번 고민해보거나 다른상품과 다시 비교를 하게됩니다.
요즘 사람들이 후기작업을 한다는 것을 어느정도는 알고 있어요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 건 뭔지 아세요?
그 후기작업이 작업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사람들은 그 후기를 읽습니다.
이게 팩트입니다.
작업을 한거를 알면서도 없는것보다는 있는게 심리적 안정감과 구매결정단계에서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자, 모든 영업하시는 분들 자기 매장 가지고있으신 분들

첫 번째, 내 매장에 대한 후기가 있는지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없으면 파워블로그가 아니더라도 배포형 블로거들한테 후기좀 남겨달라고하세요
요즘 얼마나 시대가 좋습니까
사진과 원고만 써주면 진짜 식당에서 먹은 것처럼 다 후기를 작성해줍니다.
물론 실제로 음식을 제공하고 초대를 해서 하면 더 좋겠지만,
그것도 아깝다. 하시는 분들은 찾아서 부탁하시면 돼요
이런것만 전문으로 해주는 업체들 많습니다.
보험설계사, 자동차딜러분들 본인 셀프브랜딩 시대 아닙니까
본인 이름 걸고 상담후기 남겨달라고 부탁하세요.

두 번째, 얼마나 많은 홍보를 했는가?
아직도 전단지만 뿌리는 분들 계시는 것 같아요.
전단지 가격 한 장에 20원이상 합니다.
여러분 전단지 보면 받으세요? 저는 받아줍니다.
강남역 근처 점심시간에 걸어다니다보면 막 안받는 것 같으면
이모님들이 겨드랑이사이로 막 찔러요.
물론 전단지가 먹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픈을 하거나 정말 파격적인 조건이나
이걸 받고 바로앞에 가서 무슨 엄청난 할인을 해준다거나 이러면 먹히는데
특히 헬스장 전단지로 안먹힙니다.
트레이너들 시켜서 전단지랑 현수막걸게하고 벌금맞는것보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에 운동영상 올려서 지역기반으로 홍보하는게
잘만든 영상 1명당 노출비용 20원도 안들어요.
오히려 이런거는 남기라도 하지 전단지는 한번 소모해버리면 끝납니다.
매장을 차린 사장님들, 세일즈맨들 페이스북, 인스타 꼭 하세요.
어떻게 하는지 모르시면 제 채널 구독하시고 수시로 와서 시청하세요.

세 번째, 경쟁력 확인하기.
아무리 홍보를 많이해도
가격적인 부분이나 서비스적인 측면에서 경쟁력이 없으면,
소상공인, 자영업자, 세일즈맨들은 돈 날리는겁니다.
여러분 유튜브광고보면 틱톡이나, 쏘카 등 우리가 아는 브랜드들은
광고비로 몇십억씩 쏟아붇습니다.
그래도 남아요 왜냐구요? 그 광고비 투자해서 사람들이 유입해서 그만큼 매출을 올립니다.
그런데 우리같은 소상공인, 자영업자, 세일즈맨들은 그 광고비 투자하다가 망합니다.
즉 다시말해서 경쟁력을 꼭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잘되고 있는 매장이나 사람을 그대로 따라하시면 돼요
벤치마킹 하세요 배울점은 배우고 버릴 것은 버리고 필요한 것은 받아들이세요
내가 싫어하거나 경쟁업체라고 무조건 안쳐다본다 이런마인드는 아마추어입니다.
내가 싫어하는 사람은 왜 싫어하는지 이유를 아니깐 내가 안하면 발전을 하게 되고
잘나가는 매장은 왜 잘나가는지 그 장점을 받아들이시면 됩니다.
그게 성공하는 사람들의 특징이에요

저는 저기 전라도 산골짜기 시골길에다가 식당을 차려도 성공할 자신 있습니다.
왜냐하면 현직 마케팅 대행사에서 하는 내용들, 방법들, 다 알아요
그래서 1년만에 월납 5천만원 이상하는 FC 150명을 리쿠르팅 했어요
매출로 따지면 연매출 70억~100억이 넘죠.

그리고 어떻게 해야하는지 이 소비자가 움직이는지까지
공부하셔야합니다. 이 시대는 공부하지 않고는 살아 남을 수 없어요.
물론 위치나 운때가 잘맞아서 쉽게 돈버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 사람은 그사람이고 안되면 노력을 해야하지 않습니까?

... 

#마트현수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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