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닌자고마스터우의드래곤전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신사임당 조회 17회 작성일 2020-10-27 11:22:11 댓글 0

본문

닌자고 드래곤 전함 전제품 레고 리뷰(9446, 70738, 70618) Lego Ninjago Destiny's Bounty

레고~ 따단!\r

안녕하세요 레고 전문채널의 따단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시리즈인 닌자고의
드래곤전함 제품 전종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처음에 다 살생각은 없었는데 3종 모두 각각 다른 매력이 있어서
이렇게 다 구매하고 리뷰까지 하게 되었습니다..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닌자고 무비의 드래곤전함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r
여러분은 어떤 제품이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ㅎㅎ

오늘 영상도 재밌게 보시고
좋아요와 구독부탁드리겠습니다(정말 큰힘이 됩니다..!!)
구독하셔서 주말마다 업로드되는
재밌는 영상도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

#레고 #닌자고 #드래곤전함 #장난감 #9446 #70738 #70618
안녕 : 근데 저 마스터우드래곤전함 쟌이 찾지않음??
그리고 소토껀데....
이락E. ROCK : 닌자고 무비 전함은 부스터모드가 없나요?
우짱 : 닌자고무비 24900원 으로 나왔나요
HwakKill-『Unknownメ』 : 이번에 나온 레거시도 추가 돼겠네요
김옥준 : 마스터 우의 드래곤 전함 레거시 버전도 리뷰해주세요.
김승현 : 8:29초 니야 그 바이크 뒤로 당겨서 빼서 펼칠수있어요
전현남 : 따단 님 이번에71705 레전드 던데 리뷰 언제 하실건가요.?
정세영 : 저는 오늘 드래곤전함 레거시 샀어요! 빨리 조립하고 싶내요!
익명 : 정보: 드레곤전함들이 나온 시즌1, 시즌5 시즌8 무비 다 부셔졌다
임형진 : 레고따단님 이번에 나오는 람보르기니좀 리뷰해주세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bela 닌자고 마스터 우의 드래곤 전함 레고 중국 짝퉁 조립 리뷰 Lego knockoff 9446 Ninjago DESTINY's BOUNTY Ship

중국 짝퉁 제조업체인 벨라에서 아이큐블럭 Thunder swordsman no.9762라는 레고 9446 마스터 우의 드레곤 전함을 짝퉁으로 만든 제품인데, 동대문 장난감 골목에 하나 남아있던것을 35000원에 구입을 해서 조립해 봤는데, 680pcs로 조립하는데 시간도 꽤 걸렸는데, 만들고 나니 꽤 멋진듯 합니다.
다만 벨라 블럭이 상당히 부실하고, 부품이 없기도 하고, 마스터 우의 다리 하반신이 없기도 해서 짝퉁은 추천은 커녕 피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_-;;

http://app.ac/IAU887M43
정가 가격이 124,000원이고, 대형마트 장난감 완구코너 판매가가 99000원인데, 현재 품절 단종으로 인터넷 쇼핑몰 최저가가 21만원정도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마스터 우의 드래곤 전함을 타고 역사적인 전투에 참가하라고 하는데, 고대의 난파선 드래곤 전함을 타고 위험한 여정을 떠난 마스터 우와 닌자들이 비밀의 스네이크 성지에 숨겨진 강력한 황금 하이포노브라이 지팡이를 찾아냅니다. 지팡이를 차지하기 위해 물 속에 전함을 내리자, 쟌과 제이가 하이포노브라이 장군 스케일스와 그의 부하 전사 슬리스라에게서 지팡이를 빼앗습니다. 마스터 우는 오래된 숙적 제왕 가마돈이 나타날 때까지 전장에 대포를 쏟아붓습니다. 과연 마스터 우는 닌자들의 도움 없이도 전함에 실린 닌자고의 보물을 지켜낼 수 있을까요? 닌자고 세상의 운명을 걸고 역사적인 한 판 승부를 펼쳐보세요! 마스터 우, 켄도 쟌, 켄도 제이, 제왕 가마돈, 스케일스, 슬리스라 등 미니피겨 6개와 마스터 우의 드래곤 전함, 스네이크 지팡이 성지, 황금 하이포노브라이 지팡이, 무기 16개가 들어 있습니다.

마스터 우, 켄도 쟌, 켄도 제이, 제왕 가마돈, 스케일스, 슬리스라 등 미니피겨 6개가 들어 있습니다.
하이포노브라이 스네이크 성지와 황금 하이포노브라이 지팡이가 들어 있습니다.
황금 단검 2개, 큰 창, 지팡이, 황금 표창, 닌자 검 4개, 석궁 4개, 닌자 집게손이 무기로 들어 있습니다.
마스터 우의 드래곤 전함을 날으는 전함으로 바꿔보세요!
대포로 대포알 4개를 발사하세요!
전함에 실린 비밀의 보물을 반드시 보호하세요!
전함의 무기 거치대에 닌자 무기를 잘 보관하세요!
성지에 도달하면 실제로 작동하는 닻을 내리세요!
길이 43cm, 높이 26cm, 폭 30cm입니다.
중량 무게 1.48kg

제품명 - Bela 아이큐블럭 Thunder swordsman no.9762
가격 - 35000원
블럭수 pcs - 680
판매처 - 창신동 장난감 골목

레고 정품 블럭 동영상 모음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PLYVd-Nf8cXpsgrTqxFQ2SOQZQkx5cnwkC

요괴워치 요괴메달 장난감 동영상 모음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PLYVd-Nf8cXpudtpdw8H1v46wr4tpoiSaI

텐카이나이트 장난감 동영상 모음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PLYVd-Nf8cXpv09djjREIM7GisfkoSc6Mk

단비스 Toy 인기 동영상 모음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PLYVd-Nf8cXptk8iMMCZg0f41OqUnOMaDC

장난감 완구 동영상 모음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PLYVd-Nf8cXpszgrjHmmsefIvtZnFsP3Yd

레고 짝퉁 호환 장난감 조립 리뷰 동영상 모음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PLYVd-Nf8cXpv8Np1PxVAb_qSTS4fgJxNB

http://LEGO.pe.kr/
위 블로그에 유튜브에서 소개한 장난감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닌자고 드래곤 전함 전종!! 9446, 70738, 70618, 71705

레고~ 따단!

우리 유튜브 여러분들

따하!

오늘은 닌자고 드래곤 전함 특집편으로 준비해봤습니다

이번에 닌자고 71705 드래곤 전함 레거시(Destiny's Bounty)가
새로 출시되면서 이것만 리뷰할까 하다가
드래곤 전함이 지금까지 어떤게 있었는지 한번 쭉 보여주면
좋을 것 같아서 모두 꺼내어 보았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닌자고 70618 닌자고 무비 드래곤 전함을 가장
좋아했는데 이번 드래곤 전함 레거시가 워낙 잘나와서
또 하나의 최애 제품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71705의 원조인 9446과 비교해보면
확실히 이번에 퀄리티가 정말 많이 좋아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레거시네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셨나요?

오늘도 영상 재밌게 봐주시고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영상을 보러와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닌자고 #드래곤전함 #Ninjago
도갱〰 : 거북선해주새요
진현성TV : 다합치면 약80만원ㅎㄷㄷ
추연우 : 이분 ㄹㅇ 닌자고 덕후네 ㄷㄷ
이서준 : 70738나있는데
안녕 : 드래곤요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 : 1:27 용 대가리...... 삐이이이이ㅣㅇ이이이ㅣ이이이입
풍월 : 저 첫번째 드래곤 전함 샀었는데
왜그랬는지 모르겠는데
대포알 잃어버렸다고
안놀고 막가지고놀아서
부쉈대요;;ㅠㅠ
과거의 나야 왜그랬니ㅠㅠ
박인경 : 2012년꺼 디테일은 구리긴 한데 어릴 때 저거 날개만 펼쳐줘도 진짜 멋있었음 그리고 마스터우 저 복장 구하기 진짜 힘들었던 거였는데..
도형네모 : 부모님이 드래곤 전함 비싸다고 안 사주셨어요
대신에 어린 로이드 피규어만 샀어요
이름 : 어린 로이드 원조 버전은 지금 가치가 높나요?

... 

#레고닌자고마스터우의드래곤전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40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urbaniqu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